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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발표자 제출 서류 안내(인준분, 인쇄본, 유사도검사 등)
작성일
2019-05-07 14:53:21
작성자
행정팀
조회
485
첨부파일
(매뉴얼)turnitin_학생용.pptx (11.60MB byte)   (동산도서관)턴잇인_회원가입_방법.pdf (1.02MB byte)
  (동산도서관)학위논문_온라인_제출_매뉴얼.pdf (1.02MB byte)   (매뉴얼)교육부 설문조사(2).hwp (1.52MB byte)
  [양식][논문발표][공통]양식 및 체계 검증결과보고서(2).hwp (15.50Kb byte)   유사도검사_턴잇인_필독사항.hwp (14.50Kb byte)
  (매뉴얼)논문제목변경신청 입력(2).hwp (240.50Kb byte)   (양식)개인정보이용동의서(1).hwp (13.50Kb byte)
 

2019 학년도 1 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절차 종료 후 제출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1. 제출서류서류별 제출 방법은 아래 2 번 참조 바랍니다.
  . 인쇄본 1, 양식및체계검증결과보고서 1

 . 인준본 3(행정팀 1, 동산도서관 2), 인쇄본 3(동산도서관 3
 . 유사도검사결과(결과 표지와 마지막 독창성 보고서 부분 부터 끝페이지까지  출력물)
 . 연구윤리 사이버강좌 수강(별도 제출 서류 없음 )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 교육부 설문조사 응답 조사 완료증(박사만 해당) 

 

2. 서류별 제출 방법

  . 논문발표자(대학원생) 지도교수에게 제출: 인쇄본 1, 양식및체계검증결과보고서 1, 2019619()까지 제출

        - 인쇄본: 논문 속지의 인준서에 심사위원의 날인(사인)이 없는 것

  . 지도교수님이 심사위원장 에게 제출: 인쇄본 1, 양식및체계검증결과보고서 1, 논문지도보고서, 201975()까지 전달

  . 심사위원장이 의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심사결과보고서, 검증확인서, 양식및체계검증결과보고서, 논문지도보고서 각 12019710(수)까지 제출

  . 대학원 행정팀(동천관 201방문 제출(학생): 2019. 7. 8.() ~ 7. 17.(수)까지
   1) 인준본 1

     - 인준본: 논문 속지의 인준서에 심사위원의 날인(사인)이 있는 것(날인은 모두 사인 또는 모두 도장으로 일치 요망)       

     - 발행년도20198

     - 표지: 220 파운드 백색 모조지를 추천

       [종이양장(석사-진홍색, 박사-흑색)은 소장 또는 헌정용 제작 추천]  
   2) 유사도검사 결과 자료(Turnitin 웹사이트 접속(http://api.turnitin.com/ko/login )유사 도 검사 활용)

     - 턴잇인 회원가입 방법: 첨부파일 참조

     - 검사방법: 매뉴얼(붙임) 참조

     - 제출자료: 유사도검사 결과 표지와 마지막 독창성 보고서 부분 부터 끝페이지까지 출력 제출  
     - 기재사항(확인 제출 자료 하단에 기재): 과정구분(석사/박사), 학과, 학번, 성명

         유사도 검사 값은 논문의 당락에 영향이 없으며 추후 공표된 논문이 표절의 여지가 없도록 가급적 최소한의 유사도로 맞추시기 바랍니다 .  
   3) 연구윤리 사이버강좌 수강(교수학습지원센터 강좌 수강 ) - 별도 제출 서류 없음

   4) 개인정보이용동의서

   5) 교육부 설문조사 응답 조사(7월 가능함) 완료증 출력 제출(박사만 해당)

     - 응답방법: 매뉴얼(붙임) 참조

   6) 논문제목변경 신청(해당자): 2019. 6. 3.() ~ 6. 28.()까지

      - 변경신청 방법: EDWARD 시스템 학사행정 졸업논문관리 논문제목변경(신청)  지도교수 결재(승인) 대학원행정실       

        본인의 지도교수에게 반드시 알리고 전자결재(승인)가 될수 있도록 요청 바랍니다 .

              지도교수님 결재(승인) 방법:  EDWARD 시스템 공통 업무결재관리[지도교수 결재(승인)]

                 (논문제목은 한글, 영문 모두 입력함. 부제목은 앞 뒤없이 입력함)

      - 세부내용: 매뉴얼 참조

 

  . 동산도서관 방문 및 온라인 제출2019. 8. 8.(목) ~ 8. 13.(화)까지, 첨부파일 참조

    - 용도: 동산도서관 소장, 원문대조, 국립중앙도서관 등 기관 납본, KERIS 등 협약기관과 원문 공동 이용(dCollection)

    - 제출장소: 동산도서관 2층 학술정보지원팀 사무실(09:30 ~ 17:00) 

    - 논문 제출 후 교체는 교체 인준본 2부와 <학위논문 교체 요청서> 제출

    - 문의: 인준본.인쇄본 제출 (580-5673), 온라인 제출 (580-5842) 

   1) 인준본 2

     - 인준본: 논문 속지의 인준서에 심사위원 전원의 날인이 있는 것

     - 표지: 220 파운드 백색 모조지를 추천

       [종이양장(석사-진홍색, 박사-흑색 )은 소장 또는 헌정용 제작 추천]

   2) 인쇄본 2

      - 인쇄본: 논문 속지의 인준서에 심사위원의 날인이 없는 것

      - 표지: 220 파운드 백색 모조지를 추천

   3) 온라인 자료 제출: dCollectiond 온라인 제출 (http://dcollection.kmu.ac.kr)

     - 제출방법: 매뉴얼 참조  

3. 동창회비 납부

  . 동창회비의 활용: 후배들의 학업 장려를 위한 장학금과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활용됩니다.

  . 대상: 동창회비 미납자

  . 금액: 30,000 (납부계좌: 대구은행 9100034634763 예금주 계명대학교 총장 신일희)

  . 동창회비 납부 여부 확인 방법

   1) 2014 학년도 이후 입학자: 입학학기의 자율경비 납부자는 납부하였음

     - 확인방법: EDWARD 시스템(로그인) 학사행정(상단) 학적기본관리(좌측)의 클릭 학적기본관리(좌측) 등록이력(조회화면의 중앙 메뉴)  자율경비 납부여부 확인

   2) 2013 학년도 이전 입학자: 행정팀 전화 문의 

4. 참고사항
  . 유사도검사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