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교내 시설물 이용 불편사항 상시 접수 안내
작성일
2017-04-20 15:02:52
작성자
행정팀
조회
1336

우리 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학교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이 주로 사용하시는 강의실, 자율학습실, 동아리방, 화장실 등에서 고장난 시설물을 발견하거나,

사용에 불편한 점이 있을 경우 즉시 다음의 창구를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과대학 행정팀 방문 또는 전화
2. 의과대학 홈페이지 - 커뮤니티 - 건의사항 게시판에 글 작성
3. 카카오톡 단체 공지방에 알리기

 

<불편사항 접수 예>
1) 강의실 의자가 안 움직여요. -> 알려주세요!
2) 건물 XX층 복도에 부서진 의자가 있어요. -> 알려주세요!
3) 강의실 블라인드가 고장났어요, 콘센트가 고장났어요, 유클래스가 인식을 못 해요 등등 -> 꼭 알려주세요~!

 

불편 사항 신고를 접수하는 즉시 상황을 파악한 후

바로 조치를 취하거나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하고 있사오니 주저말고 언제든지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생 여러분들이 성숙한 주인의식을 발휘하시어 학교 시설 유지 관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4.

 

의 과 대 학 장